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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안내
※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다소니와 관련된 불만 및 고충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누구라도(직원, 이용인, 보호자, 자원봉사자, 후원자 등) 아래의 방법으로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상담하고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불만 고충사항 접수 방법
- 직접 방문: 2층 사무실
- 건의함: 1층 가정팀(산오름, 빛오름), 2층 사무실 입구(총 3곳)
- 홈페이지: 다소니→메인 메뉴→다소니→고충접수(고충처리 안내 확인 후 접수)
- 이메일: dasony1297@hanmail.net
- 전화접수: 033)333-1297, 평창군청 복지지원과: 033)330-2342


처리 및 회신 절차

가. 처리 절차
  01  
01
불만고충
상담 및 접수
  02  
02
민원처리 검토

  03  
03
해당부서 경위
확인 및 개선안 마련
  04  
04
민원인 회신

나. 회신 방법
- 회신 방법: 직접 상담, 전화, 이메일 회신 후 홈페이지 공지
- 회시 소요기간: 접수 후 15일 이내 처리(접수 시 민원인에게 접수 통지)


고충처리 신청서 작성